HOME > 커뮤니티 > 잡식공고관리

잡식공고관리

잡식공고관리

직원을 잘 채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잡식
  • 2015.10.24 20:37
  • 추천0
  • 댓글0
  • 조회289

직원을 잘 채용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광고문구를 정성들여 작성합니다.

- 구직자들은 여러 업체를 비교하여 지원하기 때문에 광고내용이

충실한 업체에 신뢰감을 가지고 지원을 합니다.

 

2. 마감일을 그때그때 수정합니다.

- 상시채용이란 업체들은 일단 구직자들이 갖는 선입견이 있습니다.

이런 상시채용 업체는 직원들 이직이 잦고 근무환경이 열악하다는

생각을 갖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상시채용 업체는

영업이 잘되어서 많은 직원이 필요해서 입니다.

 

3. 잡식 사이트에 자주 들러서 업체간 채용상황을 비교하여

구직자가 원하는 문구로 수정한다.

- 이때 똑같은 광고를 여러개 게재(올리면) 구직자가 직원이 잘

뽑히지 않는 좋지 않는 업체라고 생각할 수 있어서 광고효과가

반감이 됩니다.

 

4. 무료광고라고 사람 구해지면 말면 식으로 문구를 대충 작성하면

업체 이미지만 손상 됩니다.

- 불성실한 문구작성 업체는 임의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 무료광고는 대게 문구를 대충 작성하고 관심도 없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광고효과가 없겠지요.. 만일 유료광고를

냈다고 하면 문구 작성이나 기타 직원을 구할려는 노력들이 달라지요.

무료광고든 유료광고든 문구작성 등과 같은 사업주의 "의지" 입니다.

광고 내놓고 오겠지 하면, 그만큼 광고는 효과가 반감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유료광고를 권장합니다. 왜냐하면 사장님들의

의지가 달라지니까요..

 

업체명 : 잡식

인터넷주소 : www.jobsik.com    문의 : jobsik@naver.com

검색방법 : 네이버, 다음, 네이트, 주소창에서 " www.jobsik.com " 을 치거나,

               네이버, 다음, 네이트, 검색창에서 " 잡식 " 을 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