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잡식공고관리

잡식공고관리

잡식공고관리

세금계산서 발행이 어떻게 되나요?

  • 잡식
  • 2021.02.03 10:05
  • 추천0
  • 댓글0
  • 조회25680

안녕하세요.
구인구직사이트 잡식 입니다.

 

1.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받은 세금계산서는 채용공고, 이력서
게재후 당사의 세금계산서 정기 발행일에 발행 합니다.
 
2. 유료공고가 끝났는데 세금계산서를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반드시 유료공고가 끝난후에 신청해 주세요.
신청 내용은 가능한 상세하게 기입해 주세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로그인을 하세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관리의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을 누르시고,
마지막으로 내용을 충실하게 적어서 확인 신청합니다.

[주의] 신청을 받았더라도 기업회원 정보와 다르거나,
사업자등록번호 등이 일치하지 않으면, 발행이 안될수 있음.
 
기업회원 최초 가입시 회원정보를 충실히 입력해 주시고,
잡식에서는 향후 회원 활동시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기업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지않은 기업회원에게는 혜택이 없습니다.